추석마다 돌아오는 최강 메불메.jpg

TOTOBLACK 34 18134

15682186472692.jpeg

15682186474052.jpg

콩송편 좋다 vs 좆같다

34 Comments
아다임 09.12 01:17  
여기 애새끼들 입맛 존나 많네 ㅋㅋㅋ
가망없어 09.12 01:17  
네다꼰
치킨없음 09.12 01:17  
딱딱
Gentle참새 09.12 01:17  
나도 이건 좀..
sunsetrollercoa… 09.12 01:17  
한입씹고 콩이면 바로 쓰레기통행
고운말바른말예쁜말 09.12 01:17  
추석마다 아니다

못 먹고 못 살던 세대는 콩 송편도 감지 덕지 하다

쫄긋하면서 그르다

포도음료 09.12 01:17  
누가봐도 반죽은 많고 깨랑 꿀이 부족할까봐 임기웅변으로 만든 떡인데

 

이딴것도 전통음식으로 취급해야되나?

 

개인적으로 콩같은거 좋아하긴하지만 저건 씨발 사람먹으라고 있는게 아니야

 

그냥 노인분들 추억하라고 만든거지 맛있으라고 만든게 아니야 절대로

정은원 09.12 01:17  
임기응변으로 고쳐줘! 빨리!
혼자하는섹스 09.12 01:17  
식감이 너무 따로 놈

콩밥마냥...ㅅㅂ

체스 09.12 01:17  
제발 깨송편..
faud 09.12 01:17  
콩이 갈려있으면 극메지만 덩어리는 좀..
수석졸업 09.12 01:17  
이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 ㅋㅋ
니엄마만수무강 09.12 01:17  
콩은 멸종소식만 듣고싶습니다
물먹는돌 09.12 01:17  
콩은 기원이 한반도라더라...
김굴굴 09.12 01:17  
저거 좋아하는새끼들은 평생 콩밥만 먹길
태식이돌아왔구나 09.12 01:17  
극불메 ㅠㅠ
루시루시 09.12 01:17  
빻은 하얀 콩고물이면 ㅇㅈ
조강현 09.12 01:17  
콩송편 없으면 상 엎음
CatDripper 09.12 01:17  
아니 갈아서 넣은 것도 아니고 통째로 쳐 넣네 ㅋㅋ
심영의밤기술 09.12 01:17  
조상대대로 내려오는 씹불복
찬호찬호열매 09.12 01:17  
??? : 아 엄마!!! 꿀떡이라며!!!
메롱헤롱 09.12 01:17  
별론데 먹을꺼 딱히 없으면 먹음
BOGGI 09.12 01:17  
맛없는건 아닌데 별로인 이유는 깨송편이 넘사벽으로 맛있어서 그럼
탈모돼지 09.12 01:17  
콩을 왜케들 싫어하는거야
선장입수 09.12 01:17  
저건 단순히 맛없는걸 떠나 배신감에 분노가 치밀어오름
야동왕김탁탁 09.12 01:17  
지게탈 사람들 보이네
살리고죽이고 09.12 01:17  
콩좋아 하는데 저떡은 싫음
남자에게좋은헛개수는없다 09.12 01:17  
식혜 주면 극호
하고싶어 09.12 01:17  
걍 솔까 명절 제사 음식 다 좆같음. 진짜 시발 취준일때나 지금이나 뭐나 명절은 어렸을 때 부터 좆같아서 비슷한 음식 자체를 꼴도 보기 싫고 냄새도 맡기 싫음.
93839193 09.12 01:17  
ㅋㅋ줘도안먹음
김인호나와 09.12 01:17  
저기에 조청 살짝 찍어서 먹으면 콩의 고소함과 떡의 쫀득함이 합쳐지면서 완벽한 밸런스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음
동굴아저씨 09.12 01:17  
샤워하고 흠칫.

거울보고 흠칫.

아침에 일어나서 흠칫.

그때부터였지.

콩에 집착하기 시작한건...

yosemite 09.12 01:17  
맛없는걸 맛없다고하는데 애새끼입맛이라네
환타조아 09.12 01:17  
콩 송편은 진짜 나이 먹어도 맛없어 ㅅㅂ
untitled